21년 법정공휴일 및 대체공휴일

 

21년 공휴일이 적다적다 해서 알아봤는데

 

3월 중순인 지금 벌써 공휴일의 절반이 날아감

 

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 

 

표 하나로 정리해 준다

 



아래 표는

 

21년도

평일에 법정공휴일 + 대체공휴일 인 기간임

 

 

참고로

 

대체공휴일은 

설날 / 추석 / 어린이날

 

뿐인데,

 

설날은 이미 지났고

추석과 어린이날이 알차게 평일에 있기 때문에

 

21년 남아있는 대체공휴일은 없음

 

그럼 나머지 법정공휴일들은 어디 갔을까?

 



 

4월 - 휴일 없음

6월 - (현충일 : 일요일)

7월 - 휴일 없음

8월 - (광복절 : 일요일)

10월 - (개천절 : 일요일 / 한글날 : 토요일)

11월 - 휴일 없음

12월 - (크리스마스 : 토요일)

 

 

직장인들은

위에 표를 보고 연차 현명하게 잘 쓰길 바람

 

 

 

우리 주식인들은 신날지도....

 

 

휴일이 적어 슬픈 당신

 

주식을 시작하자

 

평일이 기대될거임

+ Recent posts