Excel 작업 하다보면 여러 자료를 보면서 작업해야할 때가 많음


이 때, 엑셀 하나 안에서 세부창으로 뜨는거 다들 짜증나는거 ㅇㅈ?


모니터 하나가 엄~ 청 크면 모르겠지만 

다들 작은 모니터 하나 or 듀얼 모니터 일테니


지금부터 Excel 창 여러개를 띄워보자


(참고로 Excel 2010 버전임)





1. 사용하려는 Excel 문서 하나를 열기


1번 염



여기서 엑셀2 누르면?

왼쪽 창에서 뜨게 됨



2. 시작 > Excel 열기



시작으로 가서 엑셀을 새로 열면




이미 게임 끗


그런데, 여기서 

엑셀2 를 더블클릭하면 엑셀창1 번에서 열림



2. 2번 파일을 새로 열린 창에 드래그




3. 결과






*주의사항


1번과 다르게

2번쪽에는 통합문서가 같이 열려있음


저장시 축소화 시켜서 잘 보고 저장해야함









+ Recent posts